솔솔이야 ..
스토리보고 오는 길인데 그냥 인피니티워네? 이제 10주년이 엔드게임 이겠구만 일단 카일 나올것 같고 우리 인공이는 주년마다 매년 내주니 확정이고 아이리스도 나올태고 이번 스토리 보면 세계의 역할을 부여받은 애들이 많이 살아남음
이안나의 재생 진의 파괴 아이리스의 빛 인공이의 어둠 그외에는 뭐 사야도 파괴 익시아의 이치 쿠로와 시로같은 에누마의 자손
그렇다면 여기서 같이 살아남은 카일은 뭐냐는 건데 스토리로 보자면 현자많이 알고있는 혼돈의 문을 만드는 지식이 있는것도 모잘라 0의 세계에서 위대한 룬으로 대항할수 있다는 지식이 있어서 얘 정체가 단순 각성의룬이 아닌 뭔가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는 하고프 세계관의 힘인데 얘 정체가 10주년에 공개될지 않으면 10주년 파이오스와의 전투후에 나올 스토리에 영향을 줄지 기다려봐야 알것 같음 암튼 10주년 ㅈㄴ게 기대된다 인공아 준비해라 이번엔 반드시 뽑아주마
노트 열어보기
솔솔와..
리세전에는 하늘섬에 별 관심 없었는데 리세뒤에 꾸며볼까하고 했는데 불꽃놀이 진짜 예쁘다 🎆
노트 열어보기
솔솔호..
이거 3부 스토리를 계속 보니깐 또 흥미롭네 일단 0의 세계 안에는 파이오스가 조종하는 익시아가 있고 익시아가 0의 산물을 만듬 주인공 일행은 익시아를 구하러 가고 아마거기서 흑엘레와 익시아가 만날거 같고 스토리 중간에 주인공하고 카일이 대화하는 장면이 있는데 그때 색 이 반전되면서 카일이 이상한 소리를 함.. 이게 옛날부터 있었던 각성의 룬의 떡밥이 이제 풀리는지 의문임 질서 뭐시기에 다양성을 추구한 결과가 이런거라는 얘길 하는데 색이 원래대로 돌아온후 카일은 자기가 했던말을 기억못함 파이오스가 0 의 힘으로 존재를 소실시켰는데 여태 소실시켜 사라진 애들은 익시아가 있는 0의세계에 있는듯 익시아와 진이 각성하긴 할텐더 그걸로는 파이오스 못이길거 같음 지금 파이오스 상태가 아이리스 집념 버려서 ㅈㄴ 냉정하고 초윌자에다가 에누마까지 흡수한 상태라 아무리 진이 완전한 파괴를 다룬고 익시아가 있다 그래도 지금 인공이쪽 애들이 많이 부상 당한 상태라 인원도 부족함 각성의 룬이 지금 반주년때 풀릴지 10주년때 풀리지 봐야할거 같음 내 파이오스 끝내면 스토리 진짜 끝나는건데 반주년때 안끝내고 10주년 가서 각성의룬 떡밥 풀고 끝날듯
노트 열어보기
솔솔60주얼 멍미
기대반과 걱정 반에 3부 스토리 초반 밀었는데 겨우 60주얼..후반 스토리를 얼마나 길게 낼라고 이리 적게 주는거지 후반스토리 오리호라 정도로 나올라나
노트 열어보기
솔솔ㅁㅊ..
리세해서 타워도 아직 별로 없는데 진 2스딜이 5조까지 가냐;;
익시아하고 흑엘레도 2스써도 2조5천 정돈데 진스킬 간단한데 딜이 어마무시하네 ㄷㄷ
노트 열어보기
솔솔흠..
진이 나오는건 좋은데 애 옷이 무슨 8주년 때부터 우려먹는거를 아직도 우리냐..진 옷좀 새롭게 내주면 좋을텐데
노트 열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