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솔의 노트
솔솔의 노트(37)
솔솔 아스테리아 딜 말 안되네 섬멸력 멍미? 노트 열어보기
솔솔 크아아악 하필떠도 디자인 안좋은 8주년이.. 노트 열어보기
솔솔 이야야야아아아 7주년 아이리스 겟
그나마 원하던 거라 좋네요.
노트 열어보기
솔솔 고로후라 제발 추첨권에서 원하는것좀 뜨게 해줘 노트 열어보기
솔솔 5성확정권 어떻게 잘 얻나요? 이벤트있는거 전부 하면 얻을수 있나요? 한번도 얻어본적이 없어서.. 노트 열어보기
솔솔 섭종만 아니면 된다. 섭종만 아니면 된다. 노트 열어보기
솔솔 여기중에서 쓸만한게 있을까요?
솔솔 여러분이 생각하는 최고의 주년은 뭔가요? 참고로 전 1위는 7주년 2위는 4주년 3위는 6주년 입니당[微笑] 노트 열어보기
솔솔 얘 키우는게 좋을까요? 10 연에서 두번 나왔는데 키우는게 좋을까요? 노트 열어보기
솔솔 스토리 스포주의 ㅆㅂ? 인공아...[大哭] 노트 열어보기
솔솔 스포주의/우각 일러 주의 이거 불안한데 노트 열어보기
솔솔 ?!읍읍이 우각 일러 스포주의 어..잠만 노트 열어보기
솔솔 오.. 아이샤 복장 지리는데 ㄷㄷ 노트 열어보기
솔솔 곧 10주년이구먼 올만에 와봤는데 곧 10주년에 인공이 나오면 무기 뭐들고 나올라나 아이리스가 지금 검가지고 있어서 흠... 노트 열어보기
솔솔 백묘의 10주년.. 10주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나올 주년중에 7주년을 뛰어넘을 만한게 나올수 있을라나.. 노트 열어보기
솔솔 협동 스킬 아이리스랑 주인공 쓰니깐 멋있네 노트 열어보기
솔솔 와.. 고로후라 어둠의 왕하고 에피타프를 같이 넣어놓는건 좀 에바지 않나..진짜 아이리스 아니었으면 못깼다 찬양합니다 빛의왕 노트 열어보기
솔솔 와.. 인공이가 스킬로 룬 게이지 채우는것도 신박하긴한데 와..아이리스 써보니깐 유일신이네? 2스로 피깎인거 하고 마나단거를 1스로 둘다 회복시켜서 개사기임ㄷㄷ 심지어 다시 2스쓰고나면 쿨 딱되서 개사기 ㄷ 노트 열어보기
솔솔 휴.. 다행히 50연에서 끝닜다 노트 열어보기
솔솔 고로후라..죽고싶나>:( 인공이 스킬이 걍 닼나 2스하고 저클 3스하고 섞은거잖아 하..현타 씨개오네 ㄹㅇ; 노트 열어보기
솔솔 하... 고로후라.. 꼭 이래야겠어? 노트 열어보기
솔솔 쓰읍.. pv보는데 인공이가 아이리스 목걸이 걸어주는것도 그렇고 악속이라 그러는것도 그렇고..ㅆㅂ..인공아 죽냐? 마지막 깃털도 부서지는디;플래그야ㅠ 노트 열어보기
솔솔 막상막하 이거 생각해보니깐 인공이는 파이오스 눈앞에서 아이리스랑 썸타면서 ntr했는데 파이오스는 역으로 아이리스하고 지힘 써서 인공이 앞에서 아이리스하고 자기 딸이라고 한수더 받아침 ㄷㄷ 노트 열어보기
솔솔 익시아 겟! 노트 열어보기
솔솔 와씹 , 요번 10주년 인공이가 8주년이나 9주년처럼 나오면 어쩌지 하고 걱정했는데 와..걱정을 찢지못해서 파괴했는데? 코로프라 압도적 감사! 노트 열어보기
솔솔 이야 .. 스토리보고 오는 길인데 그냥 인피니티워네? 이제 10주년이 엔드게임 이겠구만 일단 카일 나올것 같고 우리 인공이는 주년마다 매년 내주니 확정이고 아이리스도 나올태고 이번 스토리 보면 세계의 역할을 부여받은 애들이 많이 살아남음
이안나의 재생 진의 파괴 아이리스의 빛 인공이의 어둠 그외에는 뭐 사야도 파괴 익시아의 이치 쿠로와 시로같은 에누마의 자손
그렇다면 여기서 같이 살아남은 카일은 뭐냐는 건데 스토리로 보자면 현자많이 알고있는 혼돈의 문을 만드는 지식이 있는것도 모잘라 0의 세계에서 위대한 룬으로 대항할수 있다는 지식이 있어서 얘 정체가 단순 각성의룬이 아닌 뭔가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는 하고프 세계관의 힘인데 얘 정체가 10주년에 공개될지 않으면 10주년 파이오스와의 전투후에 나올 스토리에 영향을 줄지 기다려봐야 알것 같음 암튼 10주년 ㅈㄴ게 기대된다 인공아 준비해라 이번엔 반드시 뽑아주마
노트 열어보기
솔솔 와.. 리세전에는 하늘섬에 별 관심 없었는데 리세뒤에 꾸며볼까하고 했는데 불꽃놀이 진짜 예쁘다 🎆  노트 열어보기
솔솔 뜨냐...? 조심스럽게 카일각성 기대해본다. 이게 무슨 떡밥인지는 모르겠는데 각성의룬 떡밥인가? 노트 열어보기
솔솔 호.. 이거 3부 스토리를 계속 보니깐 또 흥미롭네 일단 0의 세계 안에는 파이오스가 조종하는 익시아가 있고 익시아가 0의 산물을 만듬 주인공 일행은 익시아를 구하러 가고 아마거기서 흑엘레와 익시아가 만날거 같고 스토리 중간에 주인공하고 카일이 대화하는 장면이 있는데 그때 색 이 반전되면서 카일이 이상한 소리를 함.. 이게 옛날부터 있었던 각성의 룬의 떡밥이 이제 풀리는지 의문임 질서 뭐시기에 다양성을 추구한 결과가 이런거라는 얘길 하는데 색이 원래대로 돌아온후 카일은 자기가 했던말을 기억못함 파이오스가 0 의 힘으로 존재를 소실시켰는데 여태 소실시켜 사라진 애들은 익시아가 있는 0의세계에 있는듯 익시아와 진이 각성하긴 할텐더 그걸로는 파이오스 못이길거 같음 지금 파이오스 상태가 아이리스 집념 버려서 ㅈㄴ 냉정하고 초윌자에다가 에누마까지 흡수한 상태라 아무리 진이 완전한 파괴를 다룬고 익시아가 있다 그래도 지금 인공이쪽 애들이 많이 부상 당한 상태라 인원도 부족함 각성의 룬이 지금 반주년때 풀릴지 10주년때 풀리지 봐야할거 같음 내 파이오스 끝내면 스토리 진짜 끝나는건데 반주년때 안끝내고 10주년 가서 각성의룬 떡밥 풀고 끝날듯 노트 열어보기
솔솔 60주얼 멍미 기대반과 걱정 반에 3부 스토리 초반 밀었는데 겨우 60주얼..후반 스토리를 얼마나 길게 낼라고 이리 적게 주는거지 후반스토리 오리호라 정도로 나올라나 노트 열어보기
솔솔 ㅁㅊ.. 리세해서 타워도 아직 별로 없는데 진 2스딜이 5조까지 가냐;;
익시아하고 흑엘레도 2스써도 2조5천 정돈데 진스킬 간단한데 딜이 어마무시하네 ㄷㄷ
노트 열어보기
솔솔 흠.. 진이 나오는건 좋은데 애 옷이 무슨 8주년 때부터 우려먹는거를 아직도 우리냐..진 옷좀 새롭게 내주면 좋을텐데 노트 열어보기
솔솔 리세해도 티켓은 안주네요 ㅠ 노트 열어보기
솔솔 뽑기가 망했는데 그냥 리세할까...ㅠ 뉴가 없고 싹다 중복인데 이참에 그냥 리세로 애정캐나 뽑을까.. 노트 열어보기
솔솔 ㅠ나만최애가 안떠 진 신년포함 다있고 사야도 신년포함 다 있다(원해서 얻은게 아님)근데 어째서 왜! 인공이는 안뜨는거야!3주년 제클 4주년 월앤,5주년 닼나,6주년 호라이즌 인공,7주년 히어로타입 계승 어둠의 후계자 인공,8주년 어둠의왕 인공,9주년 아이리스 메인 듀얼케 인공이 이렇게 많은데 왜 인떠주냐고 ㅠㅠ인공아 타워작도 다했고 룬이랑 석판 쥬얼도 모아놨으니깐 몸만 와줘 제발ㅠ
10주년 인공이 나올때까지 숨참는다.[暈]
노트 열어보기
솔솔 링크 호라이즌 헬이 너무 어려워요 ㅠ
솔솔 추첨권 언제써지나요..ㅠ 설마 9주년인 금요일(14일)에 써지나요..ㅠ 그때까지 어떻게 기다려[大哭] 노트 열어보기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