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노래ii의 노트
달의노래ii의 노트(29)
달의노래ii 1트만에 바로 나옴.
 1트만에.. 나온 거 처음인데..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크래시 피버 6주년 추카포카 🥳🎉🎈🎁🎊 크래시 피버 한지 어느덧 6년을 하면서 다른 게임들은 섭종하고...애착이 큰 게임이 되어 주어서 고마워 😊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나랑끝말잇기하자 
키사라기 치하야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전혀절대네버제일안가고싶은직장 
서비스직장...손님 오면 스마일하고 또박 정확한 말투로 안내를 해야하는데 진상 손님 오면 화를 내고 싶어도 못냄. 꿋꿋하게 일을 해야해서...
그냥 프리랜서로 일하고 싶다. 단점은 낮밤 가리지않고 일하지만 장점은 집이나 카페 도서관 아무대서나 해도 되니까( ゚∀゚)o彡゚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나진짜덕후일까
3개 빼곤 다 해당되는데 혼모노인가? 생각을 하다가 하기야...
애니 덕질한지가 10년 이상 되었으니까 (´∀`)
10년 이상 달려오면서 이러다가 눈을 감을때까지 달리는거 아닌가 생각이 듦. (゚Д゚;)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슈뢰딩거 시리즈 다 모았다!(또 신규 일러 추가 될지도 모르니 존버중)
적색 류뢰, 냥코 콜라보 슈뢰, 물놀이 슈뢰, 차이나풍 슈뢰, 앨리스 슈뢰...핰♡
일단 크래시피버 4주년 ㅊㅋㅊㅋ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취했는데귀여워 
핰 너무 귀여워 ㅠ 이치마츠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자막vs더빙 
자막을 한 10년 이상 보고 왔기 때문에 자막있든 없든 상관 없는데 특히 영어는 약한편이고, 일본어는 자막 없어도 볼수 있음.
한국어 더빙은 캐스팅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듦. 특히 연예인 더빙은 진짜 결사 반대. 성우님이 있는데 굳이 연예인 할 필요가 있나 싶음.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슈뢰딩거, 오리지널 슈뢰딩거 빼고 있음 ㅠ.ㅠ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발번역 
디즈니 마블 영화 발번역이 문제임...
데드풀 맡은 번역가님은 진심 찰지게 하셨는데...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자캐소개시간 
늑대수인이고 수인이라서 머리가 똑똑해서 존잘생인데...3년동안 학업하느라 그림 그릴 시간이 없어서....시력이 후둑둑...ㅠ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섭종게임 
살려내고 싶다아 ㅠ
노트 열어보기
달의노래ii #베스트브금 
명작의 코드기어스....
처음부터 끝까지 본 사람이라면....여운이 길게가는 명작이고 브금도 너무 좋고 ㅠㅠ
노트 열어보기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