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노래ii의 노트(29)
달의노래ii
#전혀절대네버제일안가고싶은직장
서비스직장...손님 오면 스마일하고 또박 정확한 말투로 안내를 해야하는데 진상 손님 오면 화를 내고 싶어도 못냄. 꿋꿋하게 일을 해야해서...
그냥 프리랜서로 일하고 싶다. 단점은 낮밤 가리지않고 일하지만 장점은 집이나 카페 도서관 아무대서나 해도 되니까( ゚∀゚)o彡゚ 노트 열어보기
서비스직장...손님 오면 스마일하고 또박 정확한 말투로 안내를 해야하는데 진상 손님 오면 화를 내고 싶어도 못냄. 꿋꿋하게 일을 해야해서...
그냥 프리랜서로 일하고 싶다. 단점은 낮밤 가리지않고 일하지만 장점은 집이나 카페 도서관 아무대서나 해도 되니까( ゚∀゚)o彡゚ 노트 열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