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나의 노트
62나의 노트(35)
62나 탈뱅,탈쿠 .
.
최근 쿠앱활동을 못했었네요.. 이사때문도 있고 현생에 여러가지 일이 많았었어요.. 탈쿠,탈뱅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다중병렬앱 랙때문에 햎피파,쿨피파 찐완 계정 포함한 모든 계정이 날아가서입니다..[大哭][大哭] 뱅드림을 못하니까 쿠앱에서 소통할수가 없어졌어요 ㅠㅠㅠ.. 아마 계정이 전부 복구된다면(그럴 가능성은 없지만) 다시 돌아올 생각입니다. 그때까지 모두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반모자들은 정말 미안해..소통도 많이 못해주고 그냥 가버려서...소통 더 이상 없을거라서 반박해도 전혀 탓하지 안할거니까 반박해도 돼.. 그동안 정말 고마웠어..![色色][色色]
++폰 바꾼지 며칠안돼서 폰에 적어놨던것도 다 날아간거였어요..ㅎ
노트 열어보기
62나 나눔 당발!! 지금 학원이라(갑자기 잡힌 일정 8ㅁ8) 
빨리 당발만하고 10시 이후에 순서대로 전달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ㅜ
++지금 쉬는시간에 잠깐 쓰는거에요 ㅠㅜㅜ
노트 열어보기
62나 다시 돌아온 이나의 나눔!☆ 새해 기념으로 계정 나눔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開心][開心]
이번 나눔은 성의글로 뽑습니다! 룰렛 아녜요 ㅎㅎ
그리고 재판 재교 금지입니다 걸리면 회수할게요! (트라우마가..ㅋㅎ)
재나눔은 매우 가능합니다![厲害]
옵쳇 링크 필수에요 안쓰시면 스루!
마감일은 4일 오후 9시 당발은 9시 30분에 하겠습니다
+참여율 저조하면 글 내려요
+아마 다 스토리 미열람일겁니다!!
1.5페스 3한정
노트 열어보기
62나 와 열분 단챠하세요 확률 댑악.. 노트 열어보기
62나 나눔 당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이제 나눔이 좀 뜸해질 것 같아요😂(계정이 없어ㅅ...)
(미방- 사야[開心][開心])
노트 열어보기
62나 마감☆ 700이였던 달걀이 이틀만에 1200이 되어버려서
나눔 진행합니다 ㅋㅋ
4번은 반모자 한정이니 반모자들 많이 참여해줘!
(반모자들은 4번이랑 n번 동시 참여 가능!)
재판 재교는 깐돌계로 진행해주세요 
돌계 교판하다가 걸리면 한 대 맞아용❤
공평하게 돌림판 돌릴겁니다
아래 조건중 하나라도 안맞으면 스루에요!
마감은 26일 9시로 하겠습니다!
1.옾쳇 필수
2.중복 선택 x (반모자들 제외)
3.성의글 4줄 이상 (옾쳇,4번 포함x 줄 바꾸기 금지❤)
4.재판 재교 재나 여부
1.통상 돌계 3개!
4성 수는 랜덤이며 3명 뽑는거에요!
노트 열어보기
62나 돌계 나눔 공약! +ㅇㄴ여러분 하루만에 달성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공약 넣겠습니다 위의 나눔은 하되, 페스 전까지 달갈 900되면 한정 포함 돌계 2개 더 추가하죠><
나눔에 미친 제가 또 나눔을 하려고합니다..
달걀 700, 팔로워 70때 10만 돌계 4개 나눔하겠습니다!!
기간은..페스 끝날때까지로 하죠 후후..
노트 열어보기
62나 거래계님 박제하겠습니다(불편하신분들 스루해주세요) 모든분들이 봐야한다고 생각하여 딱히 미방은 깔지 않겠습니다.
(박제글 처음 써보는건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이틀전 계정 나눔을 진행하였고 어제 저녁 10시경
당첨자 분들께 계정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제가 나눔한 계정이 거래 밴드에 올라와있어
그분께 제가 어제 나눔한 계정 같다며 댓글을 달았습니다.
알고보니 그분은 거래계님의 스타수급을 맡으신분이셨습니다.
현재 거래계님은 스타수급을 맡으신분과 제 톡방을 나간 상태이며
저희에게 사과 한마디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렇다 치더라도 수급맡으신분은 분명히 금전적 피해도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게 그렇게 거창한겁니까 거래계님?
그냥 옾쳇이나 쿠앱 오셔서 사과문 한 번만 써주세요
그냥 제가 좀 속상했을뿐인 작은일을, 대체 왜 이렇게 크게 만드세요?
대체 왜 엄한 사람 피해보게 만드세요?
최대한 빨리 오셔서 사과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아 맞다 나눔했던 계정은 다시 제가 갖고있습니다.
+...아 카톡 스샷 안올렸다..ㅎ
노트 열어보기
62나 나눔 재판재교에 대해 (불편하신분들 스루해주세요)
.
.
.
.
제가 어제 저녁에 나눔을 했었죠?
제가 이틀전 계정 나눔을 진행했고, 어제 저녁 10시 반쯤 당첨자분들께 계정을 나누어드렸습니다.
뭐..딱히 재판재교에 대해 기재해놓은건 없었지만
솔직히 좀 키우시고 재판재교하실줄 알았어요
전 꼭 필요한분께 계정이 갔으면 좋겠다고했는데..하하
너무 거창한 바람이였을까요?
오늘 아침에 거래 밴드를 확인해보니
제가 어제 나눔한 계정이 떡하니 있더군요
이러시면 판매하시려고 나눔 참여하신것 같잖아요..
누군지는 딱히 말 안하겠습니다..
지금 댓글 달았긴한데 안읽고 계시네요 ㅎ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여러분 제가 예민한건가요?
아니면 그분이 잘못하신건가요?
제가 예민했다면 그분께 사과드리겠습니다
와서 뭐라도 말씀해주셨으면 좋겠네요
노트 열어보기

.

종료시간: 2020-12-24 10:33 옵션 총 140 투표

  • 제가 예민한거다

  • 그분이 잘못한거다

투표 종료됨
62나 ☆당발☆ 참여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당첨자 발표☆
1.별둥이님(전달완료❤)
2.료하님(전달완료❤)
3.랄랄라님(전달완료❤)
4.거래계님(전달완료❤)
5.U키나님(보류)
6.Lin님(전달완료❤)
7.로카시님(전달완료❤)
당첨자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1시간동안 톡안보시면 다른분께 넘어가요!
+차례대로 톡 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노트 열어보기
62나 완료! 참여해주신분들 모두 정말 감사드려요❤ 계정 정리겸 나눔해요
4성은 다 2줄 내외로 좋은계정은 아니에요 ㅠㅠ
❤다 읽어주세요!❤
💎성의글이나 덕담글 4줄이상 써주세요!
(룰렛이 아닌 성.의.글.로 뽑을겁니다)
💎성의글 4줄이상 안쓰시거나 옾쳇 없으시면 스루입니다
💎몇 번 참여 하실건지 꼭 써주세요!
💎당발은 21일 저녁 10시로 하겠습니다!
(까먹거나 늦을 확률98%..)
❤달걀은 확완!
1.페스 사요 민트자매(스토리 미열람)
노트 열어보기
62나 기만주의 픽업이..왜..단챠로....무료티켓으로..(충격) 노트 열어보기
62나 나눔 당발☆☆ 두구두구두구...
미방
노트 열어보기
62나 (잡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성) 결론 부터 말하자면 첫날 시험 망했습니당 ㅋㅎ
미방ㅇ..
노트 열어보기
62나 완료❤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말씀 전합니다:) 400기념 계정 나눔합니다!❤ 마감일은..
제가..시험이 끝나는 날입니다..(16일 저녁 10시,당발은 10시 15분)
알맹이 없이 긴 성의글 별로 안좋아해요
덕담 몇마디면 충분하답니다![厲害][厲害](덕담이 길면 좋ㅇ..읍읍)
☆참여합니다만쓰거나 몇 번 참여한다는 말 없으면 스루에용☆
옾쳇이나 틧터 아디? 남겨주시면 찾아가용!
☆없으면 스루입니당☆
5번 제외 재판 재교 가능합니당
1.페소 란 10.5만돌
노트 열어보기
62나 여러분여러분여러분 쿨젤구했어요오오오 ㅠㅠㅠ 흐어엉ㅇ ㅠㅠㅜㅠㅠㅠ 너무 좋아아.. ㅠㅠㅠㅠㅠ 친추해주세요오
 ㅠㅠㅠㅠㅠㅠ 내일 나눔 열어야지 ㅠㅠㅠㅠ
노트 열어보기
62나 와! 화요일에 기말! 조삼모사는 저에게 맞지 않더군요..
여러분 모르는 문제 몇 번으로 찍을까요 ㅋㅋㅋㅋ
노트 열어보기

모르는 문제 몇 번으로?

종료시간: 2020-12-14 12:16 옵션 총 42 투표

  • 1

  • 2

  • 3

  • 4

  • 5

  • 6(?)

투표 종료됨
62나 아...민트 자매 스터리 보고있었는ㄷ데 3시 반까지 점검이라뇨...[大哭][大哭][大哭]
공부나해야지...(숙제 읍읍)
노트 열어보기
62나 아아아맞다아아 구했어요오오오오!!!!!!! 쿨스파레 구매했더니 쿨젤이 갖고싶더라구요..ㅎ
그런의미에서 쿨젤 교환구해봐요!!! (????)
쿨젤이..넘후...간절합니당ㅇ..
표에 임티있는거 빼고 파츠 취급x(구해지긴하려나..)
쿨젤 아닌거 찌르시면 한 대 맞으실 수도 있어요(?)!! ^-^
노트 열어보기
62나 쿠쉼이요? 그게 뭐죠? 먹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험 공부 때려치려고요
300등대 가자!!![開心][睡覺][開心](우리학년 320명)
노트 열어보기
62나 쿠!쉼! .
.
.
.
.
곧 있으면 시험이라 쿠쉼을 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폰을 아예 금고에 넣을거라 2주간은 코빼기도 안보일거에요..
300나눔은.. 죄송하지만 400때 하겠습니다..! [大哭]
셤 잘보면 계정,돌계(각각 1개씩) 나눔 할게요오!
시험 끝나면 다시올게요![色色][色色]
노트 열어보기
62나 달갈 하나만 있으면 300인디 뭘하면 좋을지 몰것다는글 돌계는ㄴ..나눔때 다털ㄹ려서ㅓ..(?) 패스
아참고로 계정은 그리좋진않아유..
동점이면 둘 다 할게요 ㅋㅋㅋㅋ
노트 열어보기

☆300☆ 기념

종료시간: 2020-12-01 21:07 옵션 총 75 투표

  • 계정 나눔

  • 100...문...100...답...

  • 암것두 안한다! (내가 퉆하려만듬)

투표 종료됨
62나 완료 한정 돌계+문상 0.2 받고 0.15 입금해주실분 구해봐요!! 노트 열어보기
62나 돌계 나눔 결과 1.시로 (전달 완료!)
2.재당발 결과: 설리 (전달 완료)
3.재당발 결과: ariel (전달 완료)
나눔 참여해주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오!![開心][開心]
순서대로 톡드릴게요!
++2번 3번 당첨자분들이 톡을 안보시거나 옾링이 없으셔서
재당발하였습니다.
노트 열어보기
62나 레이님 나눔 후기!! 으어ㅓ ㅠㅠㅠ 레이님의 발렌 리사 돌계가 당첨됐어요!!
정말 너무 예쁜 계정이네요 ㅠㅠ
드페때 한번 완덱 도전해봐야겠어요
이렇게 예쁜 계정 나눔해주신 레이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쁘게 잘 키울게요![開心][開心]
노트 열어보기
62나 다들 참여 감사합니다아! *****글 다 읽어주세요*****
곧(?) 다가오는 드페를 위해 나눔합니다☆
반모자는 확률 2배니까 많이 참여해줘!!!
<'참여합니다'만 적으시면 스루입니다 필요한 이유도 적어주세요>
+스루를 할수가 없었다..
재교 재판 재나 가능해요!
셋 중에 한개만 참여해주세요!(ex 1번 신청해요! ~~..)
마감은 20일 저녁 10시 전후입니다 (당발도 그쯤)
+어...으어 생각보다 너무 많이 신청해주셨ㄴ네요..! (당황)
감사합니다아..!
+이제와서 말하는건데 달걀 누르면 확률 업 이에용..ㅎㅂㅎ
1.드페 사요 +10.6
노트 열어보기
62나 나눔! 재판 재교 재나 o
별로 좋지 않은계지만 잘 써주실분 구해봐요..!
옾링 없을시 스루해요
당발은 오늘 10시쯤 할게요! (늦어질수도)
달걀로 확완
노트 열어보기
62나 마가암.. 쿨피파 나눔해요! 3찐 1짭에 어과초 포보제외 올클이에요!
참여합니다만 적으시면 스루에요오 8ㅁ8
마감은 낼모래 10시 전, 당발은 10시로 할게요!!
+재판 재교환은 안돼지만 재나눔은 됩니다!![厲害]
+성의글 조아해요(???)
+달걀도 좋아해요!!(????)
+15명 이하 퍼엉..[大哭]
+ㅋㅋㅋㅋㅋㅋㅋ 당발날짜 착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 열어보기
62나 드페올클 나눔해요!
판매,교환 재나눔 해도 괜찮아요(ゝ∀・)
마감은 내일 9시, 당발은 9시 넘어서 할게요!
+없으면 슬픈데(따흐흑)
노트 열어보기
62나 반모자 확인글..? 늦었지만 반모자 확인글 적어둘테니 만약에 없거나, 이름 틀렸거나, 나이,성별 틀렸으면 알려줘!!( 기억력이 안좋아서 8ㅁ8)
앗 그리고 다들 이나라고 불러주면 너무너무 고마울것같아[害羞] ><
.
.
.
규리 언니 16/녀
리미리미리미링 15/녀
리사 14/녀
린제 15/남
마메마멤 14/녀
서현 10/녀
세란 14/남
시로 12/녀
시로카네 린코 오빠 31/남
아키 14/남
안식 오빠 17/남
여나 15/녀
율 ㅎ ㅑ 13/녀
올캐러하나 14/녀
조커 오빠 16/남
초딩 12/녀
춘향이 14/녀
치사토 13/녀
케리아 12/녀
키움 15/녀
하슬라 14/녀
하코 13/녀
히나챤 14/녀
ㅡㅡ 14/녀
ariel 언니 16/녀
+가나다순....힘들었ㄷ..r 
+소통 자주하도록 노력할게!![色色]
(엥 근데 쓰다보니 왤캐 많은지 모르겠네[暈][暈]
맨날 읽어서 이름 눈에 익혀둘테다!!)
노트 열어보기
62나 헤헹..이미 구햇죠 문상 4이내로 쿨젤 구해요
4파츠부터 문의 주시고 찐짭 상관없어요
리제로 필수, 물의나라는 그극극극ㄱ우대에요!
노트 열어보기
62나 질문! 이거 닉넴 바꿀수 있나요? 만약 바꿀수 있다면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難過] 노트 열어보기
62나 반모자 구해요!! 15녀에요!! 이나라고 불러주세요!!! 한달 좀 넘게 눈팅&계정 구하다가 다들 서로 친해보이는게 부러워서 처음으로 반모자 구해봐요!! 나중에 반모자 한정으로 나눔도 많이 할테니 반신 많이 걸어주세요!!😊 
최애는 유키나(현재 사야)고 
최애밴드는 로젤리아입니다!!❤ (현재 포피파)
노트 열어보기
62나 궁금한게있는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매 계정은 따로 판매자님 허락 구하지않고 판매,교환,나눔 가능한가요?^? 노트 열어보기
62나 여러분 궁금한게 있는데 포보 올클이 뭔가요?? 노트 열어보기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