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야의 노트(15)
제야
주접 좀 보고 가세요
https://hlr.163.com/
(스크롤 반 정도 내리면 브금 나옴 원래 이런 분위기 게임 아님ㅎ; 아마도)
안녕하세요 이 갓겜을 할까 말까 고민중이신가요? 일러는 참 맛있는데 중국어라 고민이 되시나요? 그런 고민은 일단 얼굴로 몇 대 맞으면 날아갑니다. 처음엔 되게 어색할지 몰라도 진짜 너무 좋아집니다제가지금그래요루첸목소리만들으면눈물이줄줄줄죽도록사랑해.
스토리는 별점 보시면 다른 분이 로판이랑 비슷하다고 말씀하셨는데 맞아요. 도입부가 되게 로판스러움. 주인공이 만화가인데 이게 막... 스토리가... 이거 말하면 스포일까 봐 말을 못하겠네요. 꽤 스케일 크고 여성향 게임 이제껏 많이 해왔지만 스토리, 게임성, 운영, 작화 전부 다 이 게임이 최상위권입니다... 여타 게임들 보면 게임 방식은 정해져있고 달라지는 게 딱히 없는데 이 게임은 이벤트마다 미니게임 같은 것도 넣어두고 변수를 계속 만들어줘서 질리지가 않아요... 애초에 얼굴이랑 스토리가 너무 맛있어서 질릴 수가 없네........... 아너무맛있다.
혹시 아포칼립스물 좋아하시나요? (이 게임 분위기가 애초에 그렇다는 건 아님. 아마도) 꿈도 희망도 없는 그런 이야기는 좋아하시나요? 저는 앙스타 스토리를 꽤 좋아했던 사람이라서 그런 거에 아주 환장을 하는데요... 1/28일부터 하고 있는 이벤트가 바로 그 아포칼립스물입니다...... 여기서 일단 뒤집어지고... 사상 최초... (제가 한 게임 기준ㅎㅎ;) 이벤트 스토리가 거의 멘스급인데다가 캐릭터별 개별 루트가 있는 게임이 있다…? 세상에 마상에! 노멀1 해피1 배드1~2가 아니라… 배드...5...? 무려 특정 캐릭터는 배드 엔딩이 6개인 여성향 스토리 게임이 있다!? 뿌슝 빠슝!!! 저 그거 보고 멘탈 부스럭거렸잖아요... (좋아서) 이벤트때마다의 그 갭이... 너무 좋아요........ 제 천사 같은 최애가 있는데요.... 정말... 정말..... 천사가 있는데요..... 이 스토리에서... (대충 심한말)
https://hlr.163.com/news/official/20210125/30882_928724.html
아포칼립스 PV 맛 좀 보실래요? (아포칼립스라고 하는 건 그냥 편의상이고 분위기가 대충 그럼)
이 이벤 한다고,,, 홈페이지도 싹 다 갈아엎은,,, 이 갓겜을,, ,아직도 망설이고 계시나요....?? 제 주접을 보시고 한번 맛좀 보세요........ 저는 번역 파파고 사진인식 혹은 S펜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발 갓겜 좀 해주세요. 이번 이벤 보고 뭐야 꿈도 희망도 없는데 연애는 언제 해? 하신다면....... 연애는 늘........ 할 수 있습니다........... 불꽃가능...... 통화... 영상통화... R(이 등급은 이벤트 카드만)~SSR을 뽑으면 보이스 드라마가 딸려오는 게임이 있다…? 왜 안 하시죠? 얼른 깔고.... 합시다..........
루첸 제발 좀 나와줘...................................
노트 열어보기
(스크롤 반 정도 내리면 브금 나옴 원래 이런 분위기 게임 아님ㅎ; 아마도)
안녕하세요 이 갓겜을 할까 말까 고민중이신가요? 일러는 참 맛있는데 중국어라 고민이 되시나요? 그런 고민은 일단 얼굴로 몇 대 맞으면 날아갑니다. 처음엔 되게 어색할지 몰라도 진짜 너무 좋아집니다제가지금그래요루첸목소리만들으면눈물이줄줄줄죽도록사랑해.
스토리는 별점 보시면 다른 분이 로판이랑 비슷하다고 말씀하셨는데 맞아요. 도입부가 되게 로판스러움. 주인공이 만화가인데 이게 막... 스토리가... 이거 말하면 스포일까 봐 말을 못하겠네요. 꽤 스케일 크고 여성향 게임 이제껏 많이 해왔지만 스토리, 게임성, 운영, 작화 전부 다 이 게임이 최상위권입니다... 여타 게임들 보면 게임 방식은 정해져있고 달라지는 게 딱히 없는데 이 게임은 이벤트마다 미니게임 같은 것도 넣어두고 변수를 계속 만들어줘서 질리지가 않아요... 애초에 얼굴이랑 스토리가 너무 맛있어서 질릴 수가 없네........... 아너무맛있다.
혹시 아포칼립스물 좋아하시나요? (이 게임 분위기가 애초에 그렇다는 건 아님. 아마도) 꿈도 희망도 없는 그런 이야기는 좋아하시나요? 저는 앙스타 스토리를 꽤 좋아했던 사람이라서 그런 거에 아주 환장을 하는데요... 1/28일부터 하고 있는 이벤트가 바로 그 아포칼립스물입니다...... 여기서 일단 뒤집어지고... 사상 최초... (제가 한 게임 기준ㅎㅎ;) 이벤트 스토리가 거의 멘스급인데다가 캐릭터별 개별 루트가 있는 게임이 있다…? 세상에 마상에! 노멀1 해피1 배드1~2가 아니라… 배드...5...? 무려 특정 캐릭터는 배드 엔딩이 6개인 여성향 스토리 게임이 있다!? 뿌슝 빠슝!!! 저 그거 보고 멘탈 부스럭거렸잖아요... (좋아서) 이벤트때마다의 그 갭이... 너무 좋아요........ 제 천사 같은 최애가 있는데요.... 정말... 정말..... 천사가 있는데요..... 이 스토리에서... (대충 심한말)
https://hlr.163.com/news/official/20210125/30882_928724.html
아포칼립스 PV 맛 좀 보실래요? (아포칼립스라고 하는 건 그냥 편의상이고 분위기가 대충 그럼)
이 이벤 한다고,,, 홈페이지도 싹 다 갈아엎은,,, 이 갓겜을,, ,아직도 망설이고 계시나요....?? 제 주접을 보시고 한번 맛좀 보세요........ 저는 번역 파파고 사진인식 혹은 S펜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발 갓겜 좀 해주세요. 이번 이벤 보고 뭐야 꿈도 희망도 없는데 연애는 언제 해? 하신다면....... 연애는 늘........ 할 수 있습니다........... 불꽃가능...... 통화... 영상통화... R(이 등급은 이벤트 카드만)~SSR을 뽑으면 보이스 드라마가 딸려오는 게임이 있다…? 왜 안 하시죠? 얼른 깔고.... 합시다..........
루첸 제발 좀 나와줘...................................
노트 열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