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커뮤니티 > 노트 읽기
김알렌 노트(19)

일단 저는 이렇게 있네요.
지난 콜라보는 하나도 못먹었슴다.

아, 
워리어 아스테리아 없는데 있다고 해놨네요.
아앗,
휘검 큐어랑 쌍검 익시아도 없는데...왜 표시했을까...?[白眼]
(착각했나봅니다)[大哭]

52
해시태그 인기순 다음
Hot 게임 다음
인기많은 노트 더 보기
QooApp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