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 Deresute :(
Huhuhuu, Betapa bahagianya anak anakku di konser terakhirnya mereka. ![[大哭]](/cdn/img/transparent.png)














Terima Kasih udah menemani hari hariku yang suram ini. ![[大哭]](/cdn/img/transparent.png)
Huhuhuu, Betapa bahagianya anak anakku di konser terakhirnya mereka. ![[大哭]](/cdn/img/transparent.png)














Terima Kasih udah menemani hari hariku yang suram ini. ![[大哭]](/cdn/img/transparent.png)
다들 우리 테황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
아기 치와와는 사랑과 밥만 많이 주면 쑥쑥 잘 큽니다 (?)
밑으론 생일 기념 스샷 몇장 가져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