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하게 게임 즐기기는 재밌어요.......
중1때 했던 스쿠페스가 성인이 된 지금 2가 나왔다고 들어서 해보고 있는데... z플립+엄지 콤보로 죽을 것 같긴 한데 넘 재밌어요 반원형 사라졌으면 섭섭했을 듯 다만 연동기간이 끝나서 울레 40개넘는 계정 날린 건 너무 슬픈데 어케 안되겠죠 ............. 아 글고 스윙노트 씹히는 거 어케 개선 안될까요 아직 못 깬 마스터곡이 있다는 게 너무 쫀심상해요
중1때 했던 스쿠페스가 성인이 된 지금 2가 나왔다고 들어서 해보고 있는데... z플립+엄지 콤보로 죽을 것 같긴 한데 넘 재밌어요 반원형 사라졌으면 섭섭했을 듯 다만 연동기간이 끝나서 울레 40개넘는 계정 날린 건 너무 슬픈데 어케 안되겠죠 ............. 아 글고 스윙노트 씹히는 거 어케 개선 안될까요 아직 못 깬 마스터곡이 있다는 게 너무 쫀심상해요
다들 우리 테황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
아기 치와와는 사랑과 밥만 많이 주면 쑥쑥 잘 큽니다 (?)
밑으론 생일 기념 스샷 몇장 가져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