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크타운 누나가 요크타운 II 눈나가돼서 돌아왔대!!
동서남북으로 울부짖었다 ㅠ
벽람항로 지금당장 시작해!!



동서남북으로 울부짖었다 ㅠ
벽람항로 지금당장 시작해!!



다들 우리 테황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
아기 치와와는 사랑과 밥만 많이 주면 쑥쑥 잘 큽니다 (?)
밑으론 생일 기념 스샷 몇장 가져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