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섭종해버린거야... 캐주얼해서 좋아했는대...


다들 우리 테황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
아기 치와와는 사랑과 밥만 많이 주면 쑥쑥 잘 큽니다 (?)
밑으론 생일 기념 스샷 몇장 가져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