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피타도 이제 잊혀지는구나
죠죠 모바일겜은 더 이상 나오지 않는건가..젠장 죠피타 섭종하는게 맞긴해 인기도 별로 없었고 보석 지르는사람도 별로 없어서 그치만 내 마음속엔 죠피타의 추억이 남아있다고! 그때 보4타로 뽑겠다고 노가다한 기억..여전히 아직 사랑한다 죠피타
죠죠 모바일겜은 더 이상 나오지 않는건가..젠장 죠피타 섭종하는게 맞긴해 인기도 별로 없었고 보석 지르는사람도 별로 없어서 그치만 내 마음속엔 죠피타의 추억이 남아있다고! 그때 보4타로 뽑겠다고 노가다한 기억..여전히 아직 사랑한다 죠피타
다들 우리 테황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세요
️
아기 치와와는 사랑과 밥만 많이 주면 쑥쑥 잘 큽니다 (?)
밑으론 생일 기념 스샷 몇장 가져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