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추리겜이고 무과금도 잘 할수 있는 게임
나는 보상충이라 하는데 무료충전이나 현질 하나도 안쓰고 보상으로만 스킨도 사고 아이템도 사는 그런 사람을 말함
추리겜을 카드로 한다 생각하면 될듯함
무과금도 게임할만하고 보상도 넉넉해서 재밌게 할수 있는데
가끔가다가도 아니고 좀 많이 트롤이 껴있음 닉넴 기억하고 바로 킥하는거 추천함
나는 보상충이라 하는데 무료충전이나 현질 하나도 안쓰고 보상으로만 스킨도 사고 아이템도 사는 그런 사람을 말함
추리겜을 카드로 한다 생각하면 될듯함
무과금도 게임할만하고 보상도 넉넉해서 재밌게 할수 있는데
가끔가다가도 아니고 좀 많이 트롤이 껴있음 닉넴 기억하고 바로 킥하는거 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