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s Notebook
인간's Notebook(3)
인간 앙스타 넘좋아요 이 글은 인간 기준으로 대있습니다
앙스타 2주차? 그정도대. 벌서 5성8개? 그정도에요
안니 진심 5성잘나오고 너무좋아요
진심 은봉,금봉 에서도 5성너무잘나와요
한번쯤은 꼭해보세요!
Read Note
인간 최애겜 등록! 오늘 첨해는대 정말 잼있서요!><
근대 뱅드림 처럼 4성은 잘안나오네요..
그래 정말 잼있어요!
빨리 한국버전나와서 패드로 해보고싶네요!
그리고 이정도면 첨치고 잘 하는건가요?
전 잘몰르게서요ㅜㅜ
Read Note
인간 최애겜 ㅇㄴㅇㄴ 뱅드림 캐릭다 미쳐고 4성 겁나 잘나와요
근대 제가 좋아하는 히나만 빼서 나오는점이 조금 서운하네요
암튼 다 너무너무 좋아요!![開心][開心]
Read Note
Get QooApp for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