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측하면 얼마정도 할까요?(달걀x)

※주의※
-절대로 파는 계정이 아닙니다
-옛날에 한번 질문드렸던 계정이 10배(까지는 아니고 5배?) 이상 더 강해져 돌아왔습니다(그때 30이라고 했던걸로 기억)
-사겠다는 댓글 일체 안받습니다
-혹시 모를 방지를 위해 UID는 가립니다
-폰 캡처(폴드)라 화면 및 가독성이 불편함
-스샷이 좀 있음
※시세 알아보기 전 인게임 현황※
-남행자가 아닌 여행자
-모렙 58
-원석X(스택때문에 없음)
-스택 반천장 한 40정도
-공월x
-접대 상황에 따라 36별 가능(못해도 12층 1번방까지 가능)
-다만 위의 현황이 알하이탐, 나히다 종결 되면 상황이 더 달라질수 있음
-나선 11층 3번방까지 2인팟 3별 가능
-아야토, 소, 카즈하(원마), 이토, 알베도 종결
나머지 5성 준종결(알하이탐, 나히다는 아직 파밍중, 라이덴 호두 클레 다이루크 제외한 상시 5성은 안키움)
-수메르때부터 현타로 인해 미접이 꽤 길었고 알하이탐 때 복귀해 수메르 탐사는 아직 50퍼도 안됨
-탐사도 : 몬드 100%, 리월 100%, 이나즈마 와타츠미 99%, 연하궁(맞나 까먹음) 97% 그외 100%
-그외는 귀찮...
※캐릭터※





-레일라, 캔디스는 못뽑음
※무기※

-상시무기 중 2재련이 있음
※돌파현황※
(한눈에 확인가능)

※기타※
남캐만 뽑고 남캐만 키워서 여캐가 별로읎음...
왜 안올라가는거냐 망할 네트워크 망할 쿠앱 이게 몇번째 본문 작성인거냐?
depending on the amount i'll show you my 0ff3r!